태민 (샤이니)

잡담 2021. 3. 24. 15:56

반응형

누난 너무 예뻐를 부를 당시만 해도 

중고등학생 겨냥해서 나온 애기인가

솔직히 눈에 들어 오지도 않았고 물론

비주얼 멤버 민호가 있어서 

다른 멤버도 거의 몰랐다.. 아... 종현이는

노랠 잘하니까  알았고 그렇게 샤이니 자체가

그다지 관심이 없었는데 물론 내 최애가

sm이라 보다 얻어걸리면 그렇게 알던...

내가 태민이한테 이제야 입덕 위기가 왔다...

헛웃음이 나옴

 

그러고 보니 뭔가 규현이랑 생김새가 오밀조밀한

게 비슷한 거 같기도  카미키 류노스케나

미우리 하루마 볼 때 아.. 샤이니 애기랑 닮았다.

그랬었는데..내 기억에 "누너예"에서 멈춰진

태민의 모습 ㅋ

우결을 보기 전까지 내 기억 속 태민이는

그 애기의 모습이었는데  2021년 ㅋㅋㅋㅋㅋ

8년 된 영상을 보며 아니 태민이가 저렇게 컸나?

보다 보니 큰 정도가 아니라 아주 상남자가 되어 있었다 ㅋㅋ

93년생 29이란다 ㅋㅋㅋ

아.. 현타와 ㅋ 아니 카미키랑 출생 연도도 같은 거 아닌가?

암튼 내가 어디 외국에서 살다온것도 아니고 ㅋㅋㅋ

성장하는 과정을 아예 몰랐다는 ㅋㅋㅋㅋ

어처구니가 없다 

아주 잘 컸구나 ㅋㅋ

게다가 가상 결혼 품절남 역까지 ㅋㅋㅋㅋㅋ

이걸 보고 태민에게 입덕 한 사람들은

상대 출연자와 너무 잘 어울려서

태민을 빛내주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서로 윈윈이었길 ...

그해 "시라노 연애조작단"에 아이돌

가수 역으로 출연한 걸 봤는데 와우....

연기 지금보다 잘하는 건 뭐냐??

시선 처리하는거 보소  ㅠㅠ

특히나 눈빛 연기는  대박... 이걸 보고 아...

우결도 한때 연기였구나 싶은 생각에 

망상이 확 깨버렸다  ㅋㅋ 정신 차렸다고나 할까?

언듯 언듯 규현이도 보이고

미우라 하루마도 보이고

카미키류노스케도 엄청 보이고

이렇게 잘 클 줄 알았으면 뭐라도

걸쳐놓을걸,,,태민에 대해서

아는 게 하나도 없다

샤이니라면 그저 종현이...

온유, 민호 그리고 글로벌 아이돌

스타라는 것밖에,,,,

아... 그래도 희한한 건

노래는 참 좋아했었다

제일 좋아한 게 "조조" 이 노래가

엄청 좋아서 진짜 매일 들었었는데

정작 가수들한테는 관심 1도 없던 ㅋㅋ 

지금 생각나서 다시 찾아보니 그때

탬니가 외모 격동기를 겪고 있었구나

그 시절을 잘 버텨줘서 우결 때의

그 리즈 탬니가 되었고 ㅋ하필 난 그때 조조

당시의 너를 봐서 관심을

안 두었구나 ㅋㅋㅋ 로 정리가 된다

 

2021년, 이제야 태민이가 솔로 가수로도

성공했다는 것도 알았고 노래들이 

다 내 취향이었단 것도 알아서 그

예뻤던 탬니의 시간이 아까울 정도다 .

특히나 발라드 부를 때.. 와.. 겁나 섹시하다.

일본에서 부른 '世界で一番愛した人'

(세카이데 이치방 아이시타 히토)

솔로로 부르면서 비가 내리는데 어쩜

그 비가 노래에 감성을 더 실어주고

비를 맞으면서 애절하게 부르는 템니는

처연한 섹시함 덩어리였다. 

 

내 최애한테도 이런 감성 느낀 적 없는데

ㅋㅋㅋㅋ

노래가 좋은 게 너무 많아..

일단 '낮과 밤'이라는 노래가 너무 좋다.

예전 자료 찾다 보니 라디오에서 

자기가 자작곡 한 노래라고 ,

타이틀로 정해진노래가  뭔가 맘에

들지 않아서 급하게 작곡하고

 만들어서 타이틀로 만든 노래라 한다.

근데 난 이 노래가 너무 좋다.

아니 목소리가 찰떡이야.탬니야

넌 발라드로 성공했으면 좋겠다.

정적인 발라드 말고 이런 식의

비트 있고 장르 있는 발라드.

태민이가 해리 스타일스의 "falling"을

부르면 되게 잘 어울릴 거 같다.

듣고 싶다 탬니가 부르는 폴링 

그러고 보니 한국의 해리 스타일스 같기도 하다.

그룹에서는 꽃미남담당 

솔로일때는 섹시한 퇴폐미  담당 ㅋㅋ

 

 

활동기간이 긴 만큼 볼게 넘쳐나서

찾아보는 게 보람찰 지경이다

특히나 ㅋㅋ 더 콜 ㅋㅋㅋUV와 콜라보

ㅋㅋㅋㅋㅋㅋㅋ웃기려고 만든

무대인 거 같은데 태민은 정말 진지하게

임해서 너무 멋있어서 헛웃음이 난다ㅋㅋㅋ

내가 그의 리즈 시절을 못 보고

지나간 건 아쉽지만 이제라도

격하게 덕질할게 ㅋㅋㅋㅋ

알면 알수록 성실하고

매사에 열심히 사는 태민

어리지만 본받고 싶은 사람. 흑..

알자마자 군대 보내야 하네 ㅠㅠ

우결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헤어스타일ㅋ

 

찰랑거리는 자연스런 머리가 뭔가

일본 소년 이케맨st.제일 맘에 들었던 헤어 스타일

(머리숱이 많아서 어떻게 해도 잘 어울린다.).

그리고 금발이  또 찰떡이다.

영원히  늙지 말고 어린왕자로 빛나주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