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중국배우 7인

잡담 2021. 4. 9. 16:35

반응형

 

다시 말해 내기준임 ㅋ

중드는 어지간히 유명한거 아니면

안보기때문에  그쪽 자체를 잘 모르지만

요즘 배우들이 다 이쁘고 잘생겼다.

특히 여배우들 ㅎㄷㄷ

그러나 오늘은 눈에 띈 남배우들 기록

 

1.장철한(운석전)

화장 오지게 해놨지만 장철한의 특유의 표정이 뚫고 나온다

191년생 181

"운석전"이란 무협물을 보고 있는데

진왕 역으로 출연한다.

내용은 검색하면 많이 나오므로 패스

흠.. 91년생에서 한번 놀람 ㅋㅋ

아재 미가 가득한데

아.. 91이면 아잰가 요즘엔??

이분 도무지 얼굴이 굳었는지 표정이 없다.

아무리 얼음장 같은 츤데리남의 정석으로

나온다지만 적당하게 시청자에게만

알도록 입꼬리 정도는 허락해도 되는 거 아님?

비주얼도 썩..... 첨엔 분명 장벽이었다... 고

근데 이상하게 회차를 거듭할수록 

미남이 되어가는 진왕 ㅋㅋㅋ

나 스스로 자체 필터를 장착했나 

조금 늦게 뜬 배우라는데...

 "운석전"에서는 회를 거듭할수록

개 잘생으로 거듭나고 있으니

연기력도 거듭났기를 

내용이 꽤 재밌음.

로코의 정석 선결혼 후 연애가 나옴 

드라마 다 보기 전에 검색해보니

이 드라마 여주 쥐징이와 드라마를 또

했다. 중드는 한번 흥한 커플은

아주 단물을 쏙 빨아먹는 모양이다.

아오,,, 그나저나 하루하루 지날수록 

겁나 잘생겨 보이네

박민영과 찍은 현대물도 있던데

보고싶다 

 

뒤로 가면서 얼굴에 변화가 오는 건 갑소 ㅋㅋㅋ (감격) 근데 결말이 쎄하다는 말이 있는데....그런거 시른데 ㅠ

 

2. 정백연 (상애 천사 천년, 미미일소흔경성(영화))

중국배우들 비주얼이 점점 친근해진다. 격한 이미지보다  이분같은 한국스런 배우들이 많이 등장함 징보란은 사랑이야 ㅠ

89년생 183

"상애 천사 천년"은 한국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중국 버전이다

당연히 한국 원작이 더 재밌고 좋지만

정백연이 맡은 "김붕도"도 멋짐 폭발이었다.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얼굴은 그중에 최고여라 ㅋ

특히  예쁜 장솽도 특히 이 드라마에서

연기가 자연스럽고 미모도 열 일하고 

그리고 이 남자 키스신 잘한다. 대박 잘해

어른 미 충만한 키스신. 장솽 같은 철벽 주의자도 

무장해제시켜버린 그의 능수능란한 실력

짤쪄서 올리고 싶지만 

선정적 게시물이라고 지적 들어온다 ㅠㅠ

ac

미미일소흔경성 키스신도 대박인데 아쉽

한동안 하도 많이 검색하고 봐서인지

조금은 심드렁해졌지만

중국에서 나오기 힘든 분위기까지 미남 st 

(상애천사천년)장솽
(미미일소흔경석) 영화버전 안젤라베이비

3. 샤오 잔 (오! 나의 황제폐하)

정석미남

91년생. 183

오, 나의 황제폐하는 오로지 여배우 조로사

때문에 봤다가 존잘남 발견한 드라마다.

황제 역의 곡가 성도 볼만하지만

섭남이 개 잘생이라 

메인 남주가 좀 안쓰럽다고들 했다.

난 남주 좋았는데 ㅠ

샤오 잔 솔직히 고전 무협물 같은 

드라마에서는 잘 모르겠다

근데 사복 입고 찍힌 사진들 보면 

입이 안 다물어질 정도로 

잘생김. 드라마에서는 나이가 들어 보이는데 

공항 사진이라든가 현대사진 보면 어려 보인다.

아무튼 개 잘생이다.

진정령 보라는데.... 포스터 보니 

브로맨스 분위기가 줄줄 나던데

나는 무협물에서 까지 

BL을 보고 싶지 안;;;;;;;;;;;;;;

근데 잘생긴 외모 뒤에 인성 쓰레기라는 

논란이 있는 거 같은데

내가 그래서 중국 배우 덕질을  안 한다

 

4. 호일천(치아문단순적소미호)

93년생, 188

심드렁했던 중드에 불을 붙여주신 호일천

이 드라마도 유튜브에서 엄청 많이 보긴 했지만 

심월이 꽃남이 촬영 얘기 나올 때  얼결에 

치아문도 보게 됨

보고 역시나 ㅋㅋㅋㅋ

호일천 내 마음속 1위 등극

뭐 이리 청초하고 퓨어한지 ㅠㅠ

그냥 지나칠 땐  분명 촌스러웠는데;;;;

미친개 잘생이야. 키도 188 임 ㅋㅋ

심월이 157 ㅋㅋㅋㅋ 키 차이 때문에라도 

너무 설렘 터짐 ;; 그리고 중드 청춘물 특징

남주들이 다 목석같음 ㅋㅋㅋㅋㅋ

츤데레인데  해도 해도 너무 목각인형이야 ~~~~

그래도 나를 중드의 남배우 세계로 인도해준 

호일천 

솔직히 치아문은 중드 알레르기  있는 사람들도 

보기 편안하고 재밌다.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도 했던데..

원작 못 따라감;;;;;;

 

둘이 너무 잘어울려 역시 심월은 캐미 여신

 

5. 송위룡 (하일 참시 행복)

중국의 기적

99년생 , 185

신이 한국과 중국에 남신을 내려줬는데

그게 아마도 치은우와 송위룡이 아닐까?ㅋㅋ

안닮았는데 뭔가 비슷하다

빅토리아와 연상연하 커플 연기를 아주 설레게 잘 

연기해줘서 느무느무 재밌게 본 드라마

그리고 둘 다 얼굴이 너무 재밌다.

만화책에서 그것도 무협물 만화책에서 

갓 튀어나은 비주얼

연기 못해도 그냥 가만있어도 돼.

너만 돼  ㅋㅋㅋㅋㅋㅋㅋ

중국 드라마가 회차만 좀 짧았어도 

모든 드라마를 다 섭렵할 텐데

너무 길어서 위룡이 나오는 것도 

다 못 보고 마는구나

키가 185.. 모든 게 완벽하게  떨어진다

하나 얼굴로는 그리 길게 가지 못하니

반드시 연기력 장착하고 

불로장생 하길 바라본다

소처럼 열일 하시기 ㅋㅋㅋㅋㅋㅋ

누나의 첫사랑..이드라마 보게되면 장면장면 곱씹게 된다 ㅋㅋ

 

6. 왕학체 (2018. 유성화원)

중국의 기적2

98년생 , 183

솔직히 유성화원(꽃남) 내용 너무 지겹지만

배우들 비주얼때문에 보는거 아니겠슴.

다음에도 할런지 모르겠지만 또 볼거ㅋ

잘생긴 양아치 st ㅋㅋㅋ

헤어스타일 때문에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저번에 촬영 비하인드 보니 담배도 피더라.

아.. 물론 다른 배우들도 그렇겠지만

심월이 있는데서 담배 피던데

그거보고 좀 실망해서 

얼굴도 그전처럼  잘생겨 보이지

않고 현타 오지게 와서 잠시 

이 배우 끊었는데 

오랜만에 유성화원 보다 보니

또 얘만 한 츠카사도 없는 듯 ㅋㅋ

심월과 케미도 느므 좋고 

(심월은 안 어을 리는 배우가 없어 ㅠ)

 

 

7. 형소림(쌍세총비 1,2/니시 아적 명중 주정)

첨엔 그냥 평범했다고 ㅋㅋ 근데 얘도 그라데이션 미남

97년생, 187

친구가 하도 쌍세총비 난리난리 쳐서 

보려다가 솔직히 남주가 진입장벽이라 

생각했다. 그런데.. 섹시해 ㅠ

대충 봤는데 연기 잘하고 키 크고

키스 잘하고.. 이상하게 잘생기진

않았는데 훈훈하고 멋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하심. 됐다 남배우가 섹시하면 된 거

아직 젊으니 오래도록 

로코, 로맨스 많이 많이 남기시길

특히 오피스 와이프 양 결과

더 많이 해주시기

아주 둘 투샷이 너무 편해서  내용이고 뭐고

닥치고 본다

실제로 사귄다 해도 너무 이해가 될 정도로

애정신도 많고  연기궁합도 너무  잘 맞음

잘된 커플의 뽕을 뽑는 중국이라 다행임 ㅋ

형소 림보다 보면 박소담과 닮아서 가끔

몰입 저하됨 ㅋ

남매라 해도 될 듯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매력덩어리 섹시 덩어리 ㅠㅠ

지금 까지 나열한 배우들 중 

제일 연기 잘하고 섹시한 거 같아 ㅠ

너는 내 운명(명중주정아애니의 리메이크 작)
쌍세총비

 

한동안은 중국 드라마를 좀 볼듯한데 너무 길어 ㅠㅠ

좀 줄여서 찍으면 안 되겠니.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qcyt13 블루투스이어폰 (대륙의 실수)  (1) 2023.05.16
배우 이수혁  (0) 2022.05.31
134340.Pluto (Feat. 방탄소년단)  (0) 2021.03.31
태민 (샤이니)  (0) 2021.03.24
[MBC예능]우리 결혼 했어요 손나은,태민  (0) 2021.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