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엔 보지도 않던 예능

유튜브의 알 수 없는 알고리즘으로 인해

처음 접하고 내 광대가 어느 정도 

치솟을 수 있나 경험을 했다.

 

너무 당 섭취를 많이 해서 

하... 기력이 딸린다.

 

하이틴 드라마나 영화  로코

이런 거  목마른 사람들

이거 보세... 후회하지 않을지니

 

이 영상 보면서 뒤늦게 샤이니에 입덕

위기가 왔다.

(중간중간 멤버들 등장하는데

그중 "키"의 지분이 가장 큰거 같고

굉장히 여잘알이다. 멋진 바른남자)

 

샤이니 멤버 중 솔직히 제일 

안중(?)에도 없던 태민

분명 애기 같았는데

지금 보니 상남자였다.ㅋㅋ

능글능글

여자 마음을 들었다 놨다.

모태솔로라는 건

말이 안 됨

아니면 타고난 건지도 

손나은이 스킨십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냐니까.태민 반응 "응!!" 너무나 당연하다는 듯이 말해서 ㅋㅋㅋ 태미니 여자 많이 울릴st

손나은도 마찬가지

새침하게 생겨서 안티가 많을 거 같다.

나도 안티는 아니고 별로

안좋아했는뎈ㅋㅋ

완전 상여 신이었다.

성격도 차분하고 너무 착하고 ㅠ

외향적인 것만 보고

(나보다 이쁘다고 질투하지 말자 )

판단하지 말자..

 

하,...

내심심한 주말을 책임진 언 10여 년 전의 

영상을 이제야 물고 빨고 있다.

초췌한 몰골로 출근한것도 오랜만  ㅋ

넘너 자연스러운 거리낌없는 스킨십에 보다가 깜짝 놀람 ㅋㅋㅋㅋ

전혀 노관심인 아이돌

둘 다의 예전 데뷔부터 활동 찾아보느라

밤잠을 못이룸 ㅋ 보다보니

두사람 다 마인드가 참 참하다

손나은 옆에 있는 태민은

남성미가 상승하고 멋있어 보인다.

여러 자료들을 보다보니

나은은 우결속에서 가장 많이 웃고 해맑았다

둘의 시너지가 굉장하다.

 상처 받을까봐 마음을 쉽게

열지 않는 여자와

꾸밈없이 다가가 진실되게

그마음을 두드린 남자

우결의 촬영 컨셉이라쳐도 

그 둘에게 참 잘 어울리는 드라마다.

 

그러나 확실히 

 방송을 빙자한 찐텐인거 같다.

무눈치 충인 내가 봐도

둘이 좋아 죽음. 

얘네 광대도 방송 내내 올라가 있는 상태

물론 보는 사람도 그러함 ㅋ

진짜 망붕 하기 싫지만

세월이 이만큼 흘렀으니

저땐 진짜 마음이 있었을 것 같다.

나은은 정말 여신이고 

태민은 귀엽지만 행동은 상남자

 

둘 다 인기 절정이고 

서로의 팬덤 때문에 시작부터 순탄치

않았을 둘의 만남이었을 텐데

진행시킨 우결팀도 대단하다.

가끔 카메라를 향한 의식이 

유독 많이 잡히는데..뭔가 안타까움

카메라(제작진) 눈치를 보는 것 같아서 

시청자로써 짜증남

왜 눈치를 보게 만들지? 물론 봐야

겠지만...팬덤 눈치가 아니라 제작진

눈치보는거 같아서 불편하단 말이지

(보는 나의 상상일수 있지만)

 

어깨동무하고 자연스럽게 손 잡고

시간이 준 친함의 표현일 수 있지만 

애정의 표현일 수도 있다.

 

스킨십이 너무 자연스러워..

이틀 내내 정주행 하면서

느낀 건 찐이다.. 이 생각밖에

이게 만약 연기면 

(연기가 안 되는 두 분이 아닌가 ㅋㅋ)

멘붕이 올 거 같다. 

 

이상하게 연애 초중 말기 상황이 다

그려지는 영상이다.

남자의 불타오름과 서서히 식어가는 애정 

여자의 조금씩 점점 타오르는 애정

그들의 모습에서  그런 게 보인다면

정말 대본에 의해 만들어진 거인 거 같다.

그러나 순간순간 빚어내는

두 사람의 찐 텐 들은 결코

대본일 수 없고 지문일 수 없다.

솔직히 방송을 빙자해 연애한 거 아닐까 ㅋ

 

 

다시는 볼 수 없는 조합이지만

한번 바래는보고  싶다.

다시 한번 같이 뭐라도 해주면 

노래라도 ㅠ

 

이렇게 이쁜 커플이 프로그램 하차하고 

서로 아는 체도 못할 지경에

이르렀을 때 서로가 자괴감을 느끼지 않았을까..

팬을 의식하지 않을 수 없지만

그럴 수밖에 없었던 상황이 안타깝다.

 

20대 초의 풋풋함이 좋고

현재 활동 중인 아이돌들의 리즈 시절의

예쁨이 담겨 있어서

본인들에게는 싫은 기억이 아니었음 싶다

보는 사람은 너무 행복하단 말이다.

그러고 보니 둘 다 딱히 스캔들이 없다.

사생활도 깨끗해 ㅠㅠ 현재 까지도 

사랑해!!

(라고 했다는데...말이 좀 긴거 같던데.ㅋ)

말하기전 묵주팔찌에 입맞추고 말함

악...내광대 ㅠㅠ 

 

나도!!

( 태민이 광대좀 어떻게 해봐봐 ㅋㅋㅋ) 

나은이 묵주반지 만지면서

대답한게 포인트자나 ㅠㅠ

 

둘 다 눈빛과 표정이 진심임!!! .....

저게 연기면....무서을거 같다 ㅋㅋ

 

좀 잘생기고 예쁜 일반 연인들 같아서 너무

진짜 사귀다 헤어졌어도 이상하지 않을 케미

어렸던 만큼 적당히 꾸밀줄도 모르고

진심 느끼는 그대로  방송했던듯

유튜브 댓중에 빵터진게 있는데

이둘은 결혼해서 현재 잘살고 있다

2049.9.1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취한 할미가 주절거려본 후기여따

(혹시 지나가던 팬들 그냥 지나가시라고 ㅋㅋㅋㅋ)

 

내가 살다 살다 태민이 솔로곡을 찾아

듣고 있을 뿐이고 

ㅋㅋㅋㅋㅋㅋ

내가 건진거 단하나

탬니의 노래를 알게되고

입덕할 준비가 되었다는거 ㅋㅋ

하...씨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

연기도 했어 ㅋ

시라노 연애조작단 나 이거 봤는데

태민이 나온 에피 자체가 기억이 안남

태민이는 이때가 리즈였구나

 연기도 잘했네. 눈빛봐 ㅠㅠ

근데 지금 왜 그럼?? ㅋㅋㅋ

스케치북 고백 장면그거 어떡 할거냐 ㅋ

그놈의 7380일 ㅋㅋㅋ

이걸봐선 우결도 결국

드라마 연기였는다는 결론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