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굉장히 주관적인 글이니 태클 사양 합니다.

 

드라마를 보다보면 나도 모르게 너무 몰입해 둘이  이드라마하고 결혼이라도 해야 직성이 플리겠다 싶은 배우들이 있다.

지금 껏  내기 본 드라마 기준으로 열거해보면

 

제일 처음으로 진짜 커플이었으면 했던 그냥 무작위로 생각나는대로

 

1.응답하라 1988 (2015)

류준열,혜리 (정환,덕선)

디스패치가 사상 첨으로 고맙게 느껴진 ㅋㅋ

드라마하는 동안 둘이 같이 있기라도 하면 뭔가 모르게 혜리가 여자여자 스럽고 류준열은 듬직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느낌. 서로를 더 빛나게 해주는 그런 파트너였는데..정말 내 인생 결고서라도 둘이 맺어졌으면 하고 드라마 끝난 뒤에도 미친듯이 두사람 소식 검색하고  친하게 지낸다는거에 안심하고 드라마 끝나도 종종 볼링 치러 다닌다는 얘기에 정말 고마웠던 배우들.  그런데 어느날 디스패치에서 둘이 연인이라고 특종을 냈다 .ㅋㅋㅋ 세상 행복 다 얻은 그날 난 다 이루었다고 생각했다 . 여기에 언급될 그 어느 누구라도 이커플에 대한 나의 애정을 뛰어넘을 커플은 없을것이니 ..아직 3년 넘게 잘 만나고 있다니까 더 좋아지는 배우커플..애정합니다 ㅠㅠ

 

2.궁 (2006)

주지훈,윤은혜(이신, 채경)

파파라치 사진 같지만 드라마속 장면 ㅋㅋㅋ

이제는 까마득한 아주 오래된 드라마속 배우지만 주지훈의 데뷔작이자 스타로 만들어준 "궁"

거기다 연기로 많이 까였던 윤은혜, 이드라마속에서는 그냥 채경이었다. 드라마 초이스를 항상 잘해서 찍는 드라마마다 

대박 행진을 하던 그녀. 둘이 진짜 마지막쯤 케미가 폭발하고 망붕들이 많이 생겼었다. 제발 진짜 드라마 끝나고 사귀시길..엄청 빌었었는데 ㅋㅋㅋ 이 두사람은 진짜 그냥 비지니스,비지니스 ㅜㅜ (키스신 케미가 굉장했던 )

 

3.인현왕후의 남자 (2012)

유인나,지현우(김희진,김붕도)

조선 선비남과 현대 여배우로 분해 아주 애절한 사랑을 했던 두사람. 희진과 붕도로 분한 두커플은 정말 아름다운 케미를 뽐내며 드라마도 성공하고 마지막 단관에서 지현우가 실제 고백을 하는 바람에 유인나가 곤경에 처하기도 했다. 그때당시 유인나 회사(yg)연애금지사항이 있다고 팬들이 하도 둘이 좀 연애하게 놔두라고 얼마나 원성이 자자했던지 얼마후 파파라치에 두사람의 데이트 모습이 기사화되고 둘은 공식 연인사이라고 입장을 내놓았다 .그때도 얼마나 기쁘던지 ㅠㅠ 물론 지금은 혜어졌지만 

 

4.피노키오(2014)

이종석,박신혜(달포, 인하)

디스패치가 몇개원간 따라다녀서 사귄다고 기사 냈음에도 불구하고  인정안한 커플 

박신혜는 이상하리만큼 남배우들과 케미가 좋다. 그래서 더 망붕을 꿈꾸게 만드는지도 ㅋㅋ이민호와도 그랬고

그런데 이종석과는 특히 더  얼굴합이 되게 좋아서 진짜 연인이었으면 되게 이쁠거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이둘 런던에서 만나 화보 촬영차 같이 다닌거라고는 하지만 다정한 모습을 찍은 디스패치가 사진을 제시하고 기사화 했음에도 불구하고 인정을 안했는데...뭐 잠깐 시겼을까? (그땐 몰랐는데 서로의 차로 데려다주고 한 사진들이 찍혔었네,,,그런데도 부인ㅋㅋㅋ)

증거가 있어도 공개 절대 안하는게 어쩌면 실인지도 모르겠다. 현재는 박신혜에게 다른 배우 남친이 있다고하는데....

 

5.사랑의 불시착(2019)

현빈, 손예진( 리정혁,윤세리)

아무 사이 아니라면 진친구 맞는거다 장도 같이 보고 ㅋ

하...지금 앓고 있는 커플..무언가 있는거 같은데 극구 부인하는 커플 되시겠다.

괜히 팬들이 이렇게 안달복달하는게 아닐진대.

열애설이 거듭나니 아니라고 칼대응. 정말 아닌갑다 . 서운하지만 좋은 동료라는데 인정해주자.

일단 내 느낌은 협상때 되게 잘 어울린다고 느낌. 영화 볼때는 손예진은 되게 이쁜데 현빈은 욀케 훅 갔지? 이랬는데 사불을 보며 현빈이 그 역할을 위해 이미지 관리 한거였구나 싶었다. 이런 굉장한 미남을 잠시나마 능욕한 내 조동아리를 매우 쳤다 ㅋㅋ둘이 얼굴합이 정말 잘 맞고  동갑에다 되게 친한 느낌. 마치 열애설 나기전 박신혜 ,이종석 같은 셀카 엄청 찍어 올리고 다정샷 엄청 남발하고 ㅋㅋㅋ 그러니 망붕이 생기는 겁니다. 진즉에 서로 철벽좀 치시지 ㅋㅋㅋㅋㅋㅋ

미국마트에서 장도 같이 보는 친한 사이일뿐 .

정말 아무사이 아니면 다시한번 드라마 찍어주시길 .아무사이라고 해도 뭐 찍어주시길. 그냥 이렇게 보내기엔 너무 아까운 얼굴합

 

6. 우리 결혼했어요(2013)

샤이니태민, 에이핑크손나은

우결중 항장면

최고의 아이돌들의 만남, 대본이지만 이둘을 보고 있노라면 설렘사 할것 같은 진짜 같은 텐션을 받게된다.

그 어떤 영화나 드라마도 이렇게 설레고 내가 첫사랑이라도 한것처럼 가슴이 아픈적  없었다. ㅠㅠ

연기였다고? 아니다. 일단 두사람다 연기 안됨 ㅋ 우결에서는 너무나 자연스러워 방송을 빙자한 연애를 한게 아닌가 싶다. 그도 그럴것이 영상을보면 고스란히 둘의 마음이 느껴진다. 지금까지 열애설이 거의 없다시피 자기관리가 투철한 두사람. 설마 저때 진짜여서 연애를 했다 치더라도 진즉에 끝났을테지만  그게 아니고 주변상황 때문에 멈춘거라면

다시 한번 인연을 이어 나갔으면 하고 바래본다. 무대위에서 서로 인사조차 잘 하지 않는 이유가 뭘까? 사귀다 안좋게 헤어진 경우아니면 거의 없다고 보는데 ...우결에  빠져서 손나은 인터뷰를 읽다보니 그런말이 있었다.. 다시는 우결같은 연애프로에 나가지 않겠다고 ,,,진정한 사랑을 하고싶다고...그런거 보면 우결 마지막 녹화를 끝으로 둘은 이런저런 이유로 서로 연락이나 아는체를 일체 하지 않았다고 볼수 밖에 없다.  둘이 연인이 아니더라도 무대에서 조금 편안해지기만이라도 했으면 좋겠다싶다.  손나은은 태민옆에서 제일 환하게 웃고 있었고 예뻤으며 태민은 손나은 옆에서 제일 남자 답고 잘생겨보였다. 둘은 그렇게 빛났단 말이다.ㅜ

 

 

 

 

이렇게 진짜였으면 하는 커플들의 특징은 둘이 함께일때 서로의 얼굴을 더 예뻐보이게하고 잘생겨보이게 한다는것이다.

비주얼과 케미가 너무 잘 맞아서 이런 마음을 불러 일으키는것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