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일일니사정료(龙日一,你死定了) 2017 중국웹드라마

리뷰(review)/드라마 2019. 4. 24. 14:58

반응형

주연: 후패 삼, 구혁남

 

줄거리

스마트하고 외모도 출중한 여학생 장정미가 귀족학교에 전학 와서 그 학교의 이사장 아들 같은 용일일과

엮이게 되며 처음엔 괴롭히고 투닥거리다 서로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 둘의 사랑이 가져오는 갈등 등

을 에피소드로 하고 있다( 그냥 꽃남 이야기 같음)

 

 

유튜브 파도타기 하다가 얻어걸린 웹드 다행히 한글자막이 있는 몇 편이 있어서 5화까지 봤는데

유치한 걸 좋아하는 나는 오예다.  일단 꽃남과 상속자들을 (상속자들도 꽃남의 아류작이긴 하지만) 잘 믹스해서 중드로 승화시킨 드라마.. 처음 볼 땐 여주 남주 비주얼 때문에 접었다가 팬 뮤비 보고 재밌어 보여 다시금 찾아본 건데 대박까지는 아니더라도 은근 재미있다. 방영 당시 중국에서도 인기가 상당했던 듯싶다. 주인공들의 외모만 더 뛰어났더라면 우리나라에도 좀 알려지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든다. 여주인공 후패삼은 볼수록 이뻐 보이는데 남주인공은 5화까지 보는데도 적응이 안된다. 잘생겼는데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어색한 외모랄까? 

 

남주 용일일 역:구혁남
여주 장정미역:후패삼

 

두주인공 케미

 

 여주인공이 나이가 더 들어 보여서 자료를 찾다가 배우들을

검색을 해보니 진짜 여주인공 후패삼이 나이가

5살 많다.  구혁남이 1997년생 후패삼이 1992년생이다.

 (첨에 30대 아저씨로 봤는데ㅋㅋ중국 스타일링의 폐해) 

둘이 있을 때 누나 같아 보인다.

그래도 스토리 버프인지 몰라도 둘의

모습이 자연스럽게 잘 어울려서 볼만하다.

실제로 인기가 있던 만큼 둘 사이에 핑크빛 소문도

있었다는 거 같은데 어디 가지나  바이두 기사에서 본 것일 뿐.

원래 드라마가 인기 있으면 두 주연 배우들을 엮지

못해서 안달인 기사들이 많기에 믿지는 않는다만

잘 어울리는 한쌍이긴 하다.

남주가 여주 괴롭힐때의 두 주인공 (수업중인데 용일일이 화장실로 휴지 가져오라고 명령 ㅋㅋㅋㅋ 그걸 또 협박에 못이겨 가져가는 장정미)

 

5회까지 봤는데 벌써 남주가 여주에게 빠진 거 같다.

스토리 진행이 빨라서 더 보고 싶게 만드는 드라마

둘의 사랑에는 온갖 역경이 따른다는데 자료

검색하다 스포란 스포는 다 밟아버려서 ㅋㅋㅋㅋ

그리고 원작 결말이 비극이라는 말을 들어서 일단

드라마를 다 보고 난 다음 다시 포스팅을 하는 걸로 ㅋ

한글자막은 그냥 포기하고 영자막으로 봐야할것 같은데

이러다 토익 만점받을거 같다. 학창시절에도

하지 않던 사전까지 찾아보며 보고 있는 ㅋㅋ 

영자막보며 향상된 영어실력 ㅋㅋ

2017년에 시즌1과 2018년에 시즌2기

제작되었고 방송 종료된 드라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