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연:카쿠 켄토, 이토 케타로, 세이노 나나, 하시모토 칸나, 외

 

줄거리

난요고로 전학오기전까지는

평범한 생활을 하던 미츠하시 타카시(카쿠켄토)와

 이토 신지(이토 켄타로)는 

전학을 계기로 튀는 고등학교 생활을 

해보고자 각각 헤어스타일을 금발과

 빗자루 머리로 바꾼다. 

서로 모르는 사이였던 두 사람은 

같은 반이 되고, 처음에는 사이가 

좋지 않았으나, 학교 폭력 그룹을 

상대로 같이 싸운 후, 자신들이 둘이 같이

 싸우면 생각보다 손이 잘 맞아 

엄청나게 잘 싸우게 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손을 잡게 된다. 

그로부터 비겁하고 손 빠른 

금발의 미츠하시와, 우직하고 정의감 

강한 빗자루 머리 이토 

콤비의 전설이 시작된다.

 

이렇게 퀄리티 높은 병맛

개그 양키드라마를 봤나?

정말 추천추천 강력추천 한다.

오로지 게스트로 나카무라 토모야가

나온다고 해서 보다가 그냥 1편부터 쭉 ~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웃다

보니 어느새 다 봐버렸다.

한편 한편 다른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배우들의

코믹 연기가 상상을 초월한다.

 

카쿠 켄토 (미츠하시 다카시 역)

평범한 미츠하시
염색후 날나리리가 되기로 한다.

비겁한데 밉지가 않다. 그리고 당하면

100배로 돌려주는 치밀함이 있는 캐릭터

"난 강하다. 그리고 비겁하지.

그래서 무적이다 "

카쿠는 미츠하시 역할을 맡기 위해

이세상에 태어나고 연기자가

된거라 생각할 정도로

미츠하시의 실사환생의

적임자인거 같다.

예능에서 가끔 오두방정 떨때는

솔직히 왜저러나 싶다가도

점잖을때의 갭이 있어서 

천상 연기자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던 카쿠..정말 적임자를 만난 미츠하시

(すでに三橋だったんだな...)

(카쿠켄토는 에이쿠라나나의 남편이다

즉 품절남에 애도 있음 ;;그리고

염색머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쭉 염색해서 드라마 출연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음

이드라마가 처음으로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라는 점에서 놀랐고

시청률도 대박쳤다는 얘길듣고

또 놀람; 카쿠켄토 이제부터 시작이다!)

 

이토 켄타로(이토 신지)

평범했던 이토
머리세운후 날나리가 되기로 한다

미츠하시와 달리 정의롭고 친절함.

성격적으로 매우 대비되지만 제일 절친

근데 갑자기 날라리가 된 두 사람

점점 싸움을 잘하는 캐릭터로 진화됨

이토도 드라마에서 보고 잘생겨서 금방

뜨겠다 했더니 너무

어중간한 상태로 있어서 

그게 너무 오래감. 그래도 오늘부터

우리는의 여파인지  2018년

하반기부터 좀 오르는듯 하다.

이케맨 설문 조사에 랭크되어

있는거 보니 그래도 더 더 ㅋㅋ

(이토켄타로 좀 더 뜨게 해주세요 ㅠㅠ )

 

이토켄타로,카쿠켄토
여장하는 장면이 첫회때 나오는데 이토켄타로 너무 이뻐서 깜놀 ㅋ
좌측부터 하시모토 칸나,이토 켄타로,카쿠켄토.세이노 나나

카쿠켄토와 시이노나나는 서로에게

좋은감정이 있으면서도 츤츤대는데

그 또한 일드스러운

은은한 감정묘사가 좋다.

츤츤..덩차차이;;;
자기 때문에 위험하게 된 미츠하시를 보며 우는 리코를 안심시키려는 미츠하시
끝까지 츤츤 ㅋㅋ(이러고 리코대신 쇠파이프로 맞음 ㅠㅠ)
꽁냥꽁냥 커플 이토와 쿄짱 ㅋㅋ(양팔이 부러진 상탠데 그와중에 둘이 꽁냥꽁냥 )
옆에서 그꼴 지켜보는 미츠하시 표정 ㅋ

 

5회 카메오출연:나카무라 토모야
모범생 간지
도쿄로 튄 나카무라토모야를 신문에 내서 찾아온카쿠켄토 ㅋㅋㅋㅋ
연기함 .당황한게 얼굴에 잘 나타나서 더 웃겼다
양아치일때

나카무라 토모야는 5회에 출연하는데

도쿄의 양키들 중 우두머리

치바에 미츠하시와 이토를 굴복시키러

왔다가 미츠하시 못지않는 비열한과

야비함으로 둘을 골탕먹이고

찾지 못하게 도쿄로 튐. 그러나 당하고 끝날

미츠하시가 아니기에 후에

복수로 된 통 당하는 역

학교에서는 모범생, 학교 밖에서는

양아치여서 그 갭이 상당했다 ㅋ

그렇지만 그 비열한 역할 너무 잘

어울려서 얄미웠음 ㅋ연기를 너무 잘해서 

 

나카무라 토모야 외에도

게스트 출연이 거의 다인 드라마다

매회마다 게스트들이 이야기를 끌고

나가는데 반은 알아보고 반은 못 알아봤다.

오구리 슌(첫회 이발소 주인),

야기라 유야(서점주인),

야마다 타카유키(유흥업소웨이터?)

 츠츠미 신이치(조폭두목),

야마자키 켄토(아케히사 고교의 새 두목)

두목 등 엄청 많이 등장함

(진짜 유명한 분들은 잠깐 등장 정도 )

(야마자키 켄토는 작년에 분장한걸

떠돌아다니는 짤 봤는데 이 드라마였다 ㅋ)

역시나 재미있었고 반응이

좋았어서 영화화로 결정됐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제일 웃기고

재밌었던 에피소드는 6화

미츠하시의 당하고 살지 못하는

복수심과 비겁함과 치졸,

유치한 면을 최강으로

볼 수 있는 ㅋㅋ에피소드

사랑의 라이벌이자 동지인

이마이에게 당한 후 이마이를

골탕 먹이는 에피소드인데

속인 이마이가 잘못했지만

그 100배의 아픔을 주는 미츠하시 

잔머리 잘 써서 개 얄밉지만

엄청난 웃음을 선사해준다.

 

미모 극강의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가

이토의 여자 친구이자 여학교 짱으로

등장해서 깨알 재미를 준다.

하시모토 칸나 얼굴 막쓰면서 등장하는데 그장면들도 이쁘다
세이노나나(리코역) 미츠하시와 서로 좋아하면서 츤츤대는 사이,무술 실력도 뛰어남

이분  이쿠타토마랑 열애설 났어서

좀 그랬으나 드라마에서 보니

얼굴이 참하게 생기고 이쁨.

단아한 얼굴 

미츠하시의 라이벌이자 동료 이마이역 타이가

이분 "호박과 마요네즈라는

영화에서 멋있게 나옴

전혀 이런 이미지 아니라서 깜놀 ㅋㅋㅋㅋ

연기를 잘하는걸로 완전 딴사람 ㅋㅋ

가수 지망생으로 나오는데 멋있었지만 여주가 수레기 ㅋ
야마다타카유키 어디 나왔지 했는데 유흥업소 점원역ㅋㅋㅋ헐;
무로츠요시와 사토지로 ㅋㅋ 이 둘 나오는건 다 폭소 무로츠요시는 얼핏 한국 개그맨 황제성 닮아서 더 웃김 ㅋㅋㅋ황제성이 가발쓴거 같아

무로 츠요시는 미츠하시 담임이고

사토 지로는 리코의 아버지

개그콤비. 이드라마의 씹덕캐는 무로 츠요시다.

남는건 이분 얼굴과 연기하는 장면 밖에 

안떠오른다 ㅋㅋ글로는 설명할수

없는 슈퍼울트라급 코믹 드라마

정말 재미있고 유쾌한

드라마 정말 초강력 추천!!!!!!!

그냥 일부러라도 웃고 싶다

싶을때 보면 좋은 드라마

(도라마코리아에서 퀄리티 높은

자막으로 시청할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