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서관 전쟁중 코마키와 마리에
멜로멜로한 다나카 케이,제복이 너무 잘 어울려서 ㅠㅠ
코마키가 자신의 마음을 책으로 고백하는 장면

도서관 전쟁이라는 드라마 아무리 공상과학 스토리라고 이해하고 보려 해도 전혀 

이해도 안 되고 어이가 없는 내용이라 ㅋㅋ 스킵하다가  다나카 케이와 츠지야 타오 스토리만 

보고 다나카케이에 입덕 한 드라마다.  다나카 케이 역할은 도서관 지킴이,,,ㅋ 일종의 특공대 같은 

책을 억압하고 검열하는 시대에 책의 자유를 지키는 파와 그 반대파의 싸움 뭐 그런 내용인듯한데

청각장애인에게 장애인의 연애에 관한 소설을 추천해서 문제가 발단 (이 부분이 너무 어이없어서 ;;;;;;)

그래도 이둘의 사랑은 애틋했다.

 

어릴때부터 늘 자신을 돌봐주던 옆집오빠같은 느낌의 코마키를 어느새 짝사랑하는 마리에 (츠지야타오). 그에겐 애인이 있다. 그가 잘해주는 이유는 아직 그에 비해 어린애고 장애가 있으니까 라고 단정해버리는 마리에.
오래사귄 여친한테 차였는데 큰 폭탄을 선물 받았다는 얘길 함
시간이 되면 폭발하는것은 ...
여친 덕분에 자신의 감정이 뭔지 깨달은 코마키군
갑자기 발병한 청각장애로 인해 절망해 있을때
늘 마리에 곁에서 힘이 되어준 코마키
재활 할수 있게 
그녀곁에 항상 같이 있으면서 도와 주는 코마키

그런 그도 왜 그녀에게 그토록 헌신 적이고 마리에가 늘 일 순위였는지

알지 못했지만 그것이 사랑이었다는 걸 그는 알게 된다. 그것도 전 여자 친구 덕분에

(전 여자 친구에겐 나쁜 x)

내가 이영화를 제대로 이해 못하고 봐서인지 너무 어이없어서 피식한 장면 코마키는 미성년자의 장애인에게 장애인이 주인공인 소설을 추천해서 학대했다는 혐의로 체포 당한다.
그래 공상과학이라잖아 ...뭔 상상을 이렇게 하지 ㅋㅋㅋ(좀 웃고 )
그시간 마리에는 그책을 다 읽고 코마키의 마음을 느끼며 확신한다.
구속??에?? 혼토데스까?? 

책  잘못 추천한 결과가 이렇습니다 ㅠㅠ

여진친구의 팩트발언으로 자신의 감정을 깨달은 후 마리에를 보며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는 코마키
역시 다나카케이는 멜로 눈깔..아니 멜로 동공이지라.. ㅠㅠ

츠지야 타오를 이 드라마에서 첨 봤을 때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그 이후 타 드라마나  영화를 봤을 땐

별로였어서.. 개인 적으론 이 드라마에서 만큼은 정말 예뻤다.

인터뷰때 자신이 오지상이라며 멋쩍은듯 웃었지만 오지상이라뇨???이렇게 잘 어울리는데..
하.......도서관 전쟁하면 이 둘 밖에 기억이 안나 
중앙본부로 끌려가던 코마키는 특공대에 의해 구출되어 오고
마리에도 그자리에 온다.코마키 초췌한데 멋짐 폭발
그리고 둘은 극적 재회(서로의 마음을 알고 만나는 장면) 시한폭탄 폭발!!!!!
꺄~~~~이때부터 설렘ㅊㅂㅊㅂ
코마키의 직진고백

코마키가 한 말을 한국말로 한다면 피 토하다 죽을 것 같은 오그라짐이 있는 대사지만

다행히도 일본 드라마서 ㅋㅋㅋ 듣는데 그리 불편하지 않은 ㅋㅋㅋ

대사는 오글거리지만 중규 씨가 너무 멋지니까..

 

다나카 케이에 대한 입덕은 정기적으로 오는 거 같다.

"제니게바"때 완전 한국 배우처럼 생겨서 뭐 조연급도 아니고

마츠야마 켄이치에 의해 죽는 사람 중 한 명일 때부터 아니

"붕대 클럽" 비니가 너무 잘 어울려서 기억만 하던 배우. 그렇게  눈길이 가던 배우

그러다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때 완전 입덕, "도서관 전쟁 " 때 입덕 "옷상즈 러브"때 또 입덕

탈덕은 언제 했는지도 모르게 하면서 ㅋㅋㅋㅋ

아무래도 탈덕은 그 또한 드라마 보면서 한듯한 ㅋㅋ 예능 보다가도 탈덕 ㅋㅋ

그리고 바람 한번 피워서 탈덕 ㅋㅋㅅㅂ

그리고 드라마 좀 적당히 나왔으면.. 무슨 소인 줄.. 너무 일만 해 ㅋ

그리고 좀 아직은 멋짐이 많이 들어간 드라마만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마치 민중의 적에서처럼 착한 연하 남편 같은 역할도 좋고  ㅎㅎ

 아무튼 도서관 전쟁... 추억 돋아서 만든 짤들.  영원히 멋짐으로 기억됐으면 좋겠는

다나카 케이(たなかけい), 전중규(田中 圭)씨 

우리나라 배우에는 다나카 케이와 매치되는 배우가 없긴 하지만

요즘 김선호 배우 보면 연기가 일단 되고 로코나 다른 다양한 장르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김선호 배우가 떴으면 좋겠는...ㅋㅋ(응? 갑자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