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속자들 (SBS)

제목부터 대놓고 ㅠㅠㅠㅠ 저격이군

시간도 없고 뭐 취향도 아니고 인터넷으로 플짤 정도만 보다가  갑자기 관심이 생겨가지고 다운 받아서 며칠에 한번씩 몰아봤는데

본격 눈이 호강드라마다. 김우빈이 이 드라마로 많이 떴다기에 보니...아오 첨엔..왕개새 ㅋㅋㅋㅋㅋ 근데 중간중간 멋있는 포인트가 있긴 하네

먼저 남주 김탄 ㅋㅋㅋㅋㅋ 이름이  와 만화주인공인듯 ㅋㅋㅋㅋㅋ여주 차은상(박신혜:는 전성기인가보다..핫한 드라마 여주는 다 맡는듯)

서브 남주 최영도(김우빈)

이민호다...대놓고 귀티나는 잘생김의 대명사인 이민호 ㅋㅋ (신의 때문에 완전 이민호 호구가 된듯한 나)

여기서도 완전 얼굴이 다했다...게다가 "나..너.. 좋아하냐? 와...화끈거리지만 이민호니깐 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내용이 가물가물 거리는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 키스신이 너무 진해  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고딩인데..너무 현실적이잖아 ㅠㅠ

이민호는 역시  기대에 부응할줄 아는 배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30. 저택/ 메이드룸 복도 창고. 밤.

탄, 예전의 자세 그대로 은상 밀어 붙이고,


김탄내가 데리러 간다고 했지. 내가 기다리라고 했지!

제발 좀 내가 있으란 곳에 있어. 기다리라면 기다리고 가지 말라면 좀 가지 말고!

앞으로 등하교도 다 나랑 같이해. 내 말 좀 들으라고. 알았어?

은상... (보다가... 겨우 끄덕, 하고 고개 떨구는데)


탄, 바로 그런 은상의 턱 당겨 키스한다!! 은상이 떠날지 모른다는 불안함에 자기도 모르게

더 격렬하게 밀어붙이는 탄.. 애타는 탄의 심정이고.. 그러다 은상 꼭 끌어안는 탄.


김탄(은상 꽉 품에 안고) 아무 데도 가지 마. 약속해.

은상.... (가슴 미어지고.. 아무 대답도 해줄 수 없어서.. 그런 탄 꽉 안아주는데..)

 


대본은 이런데...이민호 박신혜는 뭔가 더 무한한 입체감으로 덧입혔따 ㅋㅋㅋㅋ 난 여배우 박신혜가 좋다/ 키스신때 철벽치는 여배우들 있는데 그것또한 연기의 연장인데 너무 티나게 철벽치는거 오히려 부담스럽다..그런의미에서 박신혜는 적당히 받아치는 연기력을 지녀서 좋다 ㅋㅋ

 

 

솔직히..물고 빨고 하면서 본 드라마는 아니라서  그냥 서비스차원에서 가장 이쁠때 학원물하나 정도는 찍어줘야하는게 미남미녀배우들의 운명이자 의무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민호 인텁도 찾아보니"소년 이민호를 간직하고 싶었다"라고 되어 있더라. 벌써 29살 ㅎㄷㄷㄷㄷ

근데 진짜...고딩같았어..꽃남때보다 더 훨씬 ㅎㅎ 아마 본방으로 봤으면 끝까지 안보고 놔버렸을듯..ㅠㅠㅠㅠ 아무리 이민호가 잘생김으로 일관했더라도..지루....

생각해보니 이민호나오는 드라마는 거의 보게 된다 ㅋㅋㅋ 역시..얼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지금 홀릭해있는 힐러처럼..상속자들도 이민호 영상화보집인듯 신의에 이어 ㅋㅋㅋ

 

힐러(KBS)

뭔말이 필요하랴 ㅠㅠㅠㅠㅠ 영상화보집!! 지배우 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무장면이나 막 캡쳐해도 화보임..과장 하나없이  ㅜㅜㅜ

완전 짠내 풀풀 풍기며 온갖모성본능은 다 자극하고 있는 지창욱 ..드뎌 여주 채영신( 박민영)과의 키스신이 ㅋㅋㅋㅋㅋㅋ

남 키스신보고 이토록 행복감도 느끼게 되는구나. 정말 애절하게 이쁘게 함.

 

대본이 보고 잡다그 ㅠㅠㅠㅠ 정후야...아니 지창욱씨는 왤케 연기를 잘하냐며...ㅠㅠ 상대배우 박민영씨도 왤케 인형같이 생기셨냐며?;;;;;

지창욱씨는 잘생김,연기력,목소리.노래..다 가졌어..완전체가 있긴 하네..ㅠㅠㅠㅠㅠㅠ 힐러는 잠깐이건 평생이건 지창욱 입덕 드라마다. ㅎㅎ 지창욱씬 언제 부터 이렇게 잘생겼었나여? ㅜㅜㅜ

솔약국집아들들 미풍때부터....ㅋㅋ 중간에 약간..침체기를 거친뒤..기황후때부터 미모포텐 터진듯;;;;;;;;;

그러고 보니...이민호 지창욱 둘다 동갑이군.. 둘다 포텐 더 터져라 ㅋ

 


보내지 마. 그러지 마.

정후가 결국 영신을 안는다. 놓치기 싫어서 그렇게 끌어안고 영신의 목덜미에 고개를 파묻었다가 문득 고개를 든다. 한 손을 들어 자신의 눈가를 닦아본다. 눈물이 흐르고 있다. 한번 터진 눈물이 자꾸 흐른다. 영신이 고개를 떼어 정후를 보더니 두 손으로 정후의 눈물을 닦아준다. 정후. 우는 스스로에게 당황해서 영신을 본다. 영신이 까치발을 해서 키를 높여 그렇게 어쩔 줄 모르는 정후에게 입 맞춘다. 정후가 울며 그 입맞춤을 받아들인다.

 

혼자가 아니라는 위로,,안도의 키스...

(진심  영신에게 안겨울때 눈물을 뚝뚝 흘리는데 애기 같음 ㅠㅠ

바닥에 누워있던 내 모성본능을 정신차리게 일깨워줌 ㅜㅜㅜㅜㅜㅜㅜ대박.....)

사부가 죽고 거의 멘탈붕괴(사는 이유가 없는 정후에게..어느날 멈춰야되겠다던 그순간이 온거임 ㅠㅠ 잠시 영신이가 이유가 되기도 했지만 그녀가 자기 댸문에 다칠수  있기에 놓아주기로 ㅠㅠ 영신의 보살핌으로 일어난 정후가 젤 먼저 한말이 "여긴 니가 올곳이 안되니 어서 가라  그리고 여긴 잊어주고...ㅠㅠ 냉정한 넘 ㅠㅠ 속맘은 아니였겠지만,,,)가 온 정후가 죽을각오로 꼼작달싹도 안하고먹지도 않고 벙커안에서 두문불출하자  해커줌의 연락을 받고  정후를 만나러간 영신이 정후를 감싸안으며 위로하다 서로 마음을 확인하고 애절하고  간절했던 키스를 한다 이건 아직 대본이 없다 ㅎㅎ

 

 


 

힐러움짤은 힐러갤 금소니들꺼 퍼옴

 


 

그나 저나 둘이 드라마 한번 같이 나오면 대박이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내가 돈내고 시청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

음..어떤 내용이던간에 시청률 u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갑이듯한데지배우가 키가 작아서 그런가..뭔가 동생같은 분위기

네.네..형제로 드라말 한번 나와 주시져. 근데 둘다 군대는 ???? 하..한참 물 올랐을 시기에 군대가야하는건 아니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