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친구는 구미호(2010)

리뷰(review)/드라마 2018. 9. 19. 11:14

반응형

 

 첨엔 홍보가 너무 심해 보고싶지 않았지만..역시나 홍자매작가님하늬 팬인지라 첫방을 사수

캬~ 내입맛에 딱 맞는 소재에 내용 ㅋㅋ  너무 이승기를 띄워서 살짝 불편햇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이 연기에서 드러나는 이승기

연기가 너무 튀다보니 드라마에서 버라이어티하냐는둥 몸개그하냐는둥 말이 많은데 그냥 좀 열심히 하는구나 이렇게 봐주면 안되는지 -_-;

신민아를 비롯해서 왜 그렇게 못까서 안달들인지..신민아도 미호 연기를 무난하게 잘 해내는거 같고 일단 사람을 홀려야 하니 얼굴 이쁜건 당연한거고

내가 봣을땐 캐스팅 당시는 영..안땡겼지만 막상 뚜껑 열어보니 이 두사람 괜찮다~ ㅋㅋ

이건 개인적인 생각인데..홍작가님들은 만화도 많이 보는듯..미남에서도 그랫지만  만화틱한 요소들이 군데군데 나오고 일본순정만화에서 봄직한

장면들이 연출되는거 보면..ㅎ 아~간만에 막장에 찌들지 않고 머리싸매지않을수 있는 드라마 볼수 있을듯 ㅎㅎㅎ

솔직히 막장보단 손발 오그라드는게차라리 낫다

사람이 아니니 영원히 둘이 살수는 없을거고 게다가 연적이 등장했고  아마도 미호가 다시 그림속으로 들어가던지. 하겠지

 

홍작가님들은 한상 마지막을  조심해야함..너무 잔인한 새드는 아니겠지..벌써 부터 결말걱정 ㅠ

 

 

감초 역할을 맡으신 성동일씨,윤유선씨 ㅋㅋㅋ

성동일씨는 주윤발컨셉 (얼핏 영화속 주윤발 의 모습을 닮았다.단, 선글라스 썻을때만 ㅋ)

 백화점에 왜그렇게 자주 보이나 했더니..찜해둔 바바리보러 오는거였슴 ㅋㅋㅋㅋ

그리고 등장과 함께 항상 영웅본색 메인 테마(장국영이 불렀나 그랬던듯)이 등장해서 더 웃겨주신다.

윤유선씨도 허당 요조숙녀역 ㅋㅋㅋ 정말 두사람 연기 대박이다. 이커플 보러 드라마 보는사람도 늘어날듯 하다 ㅋㅋ

 

홍자매의 특기중 하나가 서브남주가 너무 멋잇다는거다,ㅠㅠ

쾌걸 춘향의 엄태웅,마이걸의 이준기,쾌도 홍길동의 장근석,미남이시네요속 정용화,이홍기 등등

항상 여주가 남주때문에 힘들어할때 옆에서 지켜주다가  빵~차이는 ㅠㅠ

아직 노민우의 매력이 어떻게 펼쳐질지 모르겠으나역대 멋있는 서브 남주 대열에 꼭 합류하길 바란다 ㅋ

 

 

 

반응형

' 리뷰(review)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크릿가든 [주원의 인어공주고백]  (0) 2018.09.19
시크릿가든(2010)  (0) 2018.09.19
여름의 사랑은 무지개색으로 빛난다.  (0) 2018.09.19
나쁜남자  (0) 2018.09.19
장난스런 키스 (김현중,정소민)  (0) 2018.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