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 오브 케이크 (ピース オブ ケイク2015)

리뷰(review)/일본영화 2018. 9. 18. 15:50

반응형

 

Piece of Cake, 

뭔가 아야노 고는 우리나라 배우 박해일 느낌이 난다. 

연기도 잘하고 나른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이미지 그리고 섹시함..박해일에게는 다소 부족한 섹시함 ㅠㅠ

이영화는 스다 마사키의 키스신 때문에 본건데  아야노고에게 훅 넘어감 ㅋ

다정한 남자가 사랑에 빠지니 덩치큰 빙구가 되는 영화 ㅠㅠ 하.. 일본영화나 드라마 보면 절대 바람피면 안될거 같다.

여자들의 질투가 장난아님 걍 진실이고 뭐고 없음  닥치고 이별 ㅋㅋㅋㅋ 아야노 고의 어중간한 행동이  오해를 샀지만  그래도 이남자 ㅠㅠ  하....진짜..

 그리고 이해안가는건 남자들이 여자를너무 쉽게 때림 ㅠㅠ 일본 그런 나라인가요?? ㅠㅠ

그런 장면을 너무 많이 본다. 여잔 수동적이고 사랑영화에서 너무 이런걸 접하다 보니 일본 남자들이 넘 싫으다 ;;;

 

 

여주가 남주 좋다고 고백후 차이고 또 차여도 또 좋다고 들이대는 여주 ㅋㅋ 점장님 무너짐 ㅋㅋ

그녀가 좋지만 동거하는 여자가 있는 덴쵸 ㅋㅋ어쩔..다리에 힘풀려 주저 앉는  ㅠㅠ 에휴

"어떡하면 좋니 널?"

 

                            임자있는 남자 결국 꼬셔서 지꺼 만드는 여주 원래 동거중이던 여자가 갑자기 사라져서 외로울때만 찾아도 좋다 들이대는데 좀 얄밉..지좋다는데 안넘어올 남자가 어딨냐? 

(타베 미카코니까 이쁘니까 인정 ㅋ)

 

웹에 스다 마사키 키스신은 엄청 많은데 아야노고의 키스신은 잘 없어서 만들어본 ㅋㅋ 

왜 난 아야노고짱 키스신이 더 좋지 ?

계속 생각나 ㅠㅠ 이영화 두시간인던데 그냥 후딱 지나감 ㅋㅋㅋㅋ 

재미지니  꼭 두세번씩 보세 ㅋㅋ

 

 

열렬히 사랑하던 점장님을 못믿고 헤어진후 그녀를 짝사랑하던 같은부서 직원과 데이트

스다 마사키..가만히 있어도 매력 있다;; 인기남 설정  잘생김이 뚝뚝 흐른다.

화면엔 다 못담았지만 매력뚝뚝

 

 

스다 마사키의 유명한 키스신 외에 또  있다는 ㅋㅋㅋ

아주 아야노고와 스다마사키의 스킨쉽 대결을 보는 듯한 아름 다운 영화

피스오브 케이크...근데 여주 너무 헤픈거 아니냐??? 이쯤에서 점장이 너무 아까운데???

스다 마사키도 그냥 몸만 노리는 하이에나 같고  ㅠㅠ

 

 

이대사칠때 완전 댕댕이  ㅠㅠ 귀여워서  ㅠㅠ

 

 

여주 심정 나심정 ㅋㅋㅋ

 

 

마지막 1년반 지나 우연히 만난 두사람 서로를 그리워했지만 전처를 밟을까봐

다가가지 못했으나 다시 보니 감정이 터지는 둘

여주는 도망가고 남주는 잡으러 가고 둘이 대화나누고 키스하는게 너무 설레서 특히 아야노고짱 ㅠㅠ

 아놔..이남자 움짤찌게 만드는 남좌. 둘 케미가 다함 ㅠㅠ

  

일부러 스킨쉽만 찔려는게 아니였는데 ㅋㅋㅋㅋㅋ 

그냥 많이 나와서 그렇게 되었다고 한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