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15,16 메이킹(한서준,임주경)

리뷰(review)/드라마 2021. 2. 8. 10:35

반응형

현실에선 같은 소속사라 그런가..

세상다정한 주경이 ㅠ

얼마나 친하면 목덜미를

잡을 수 있나요? ㅠㅠ

 

서준이의 가질수 없는 주경에 대한

욕심 부림중인 황인엽 

왜 도망가? ㅋㅋㅋㅋㅋ

 

 

세상 뻣뻣한 주경이 ㅋㅋㅋ

피겨 초보자 임주경 ㅋㅋㅋ

 

저렇게 다정하게 안아서 잡아줄

일이야?? ㅠ 둘 케미 어떡할거야.

문가영배우가 확실히 동생인 차은우보다는

오빠인 황인엽을 만났을때

뭔가  몽글몽글한 케미가 엿보인다.

예전에 혜리가 박보검과 있을때완

다르게 류준열과 있을때 남녀의

긴장감이 느껴지던 것처럼..

긴장하는거 같으면서 편한표정;

(망상 아니고 케미가 좋다는 뜻임)

 

둘 ..표정 ㅋㅋㅋㅋㅋ깨방정 

너무 귀여움 ㅋ

 

에어컨 나온다고하니까

황인엽배우가 거짓말 한다.

또 라고 하는걸 보니

자주 장난을 치나보다 ㅋ

바람이 나오는 쪽으로

손도 옮겨주고 ㅋㅋㅋㅋ

 

키이스트 메이킹에서 풀어준 스케이트데이트 풀 영상 ㅠㅠ

 소속사 캠 너무    예쁘게 찍어줌 ㅠㅠ

서준파로서는 너무나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렇게 둘이 케미스트리가 좋은데

낭비하지 마시고 물들어올때 저으세요.

 

 

너무 잘 어울려서 현기증 난다 말입니다. ㅠ

 존버 하겠습니다. 다음 드라마

두 배우분이 주연인 정통멜로 ㅋㅋ

 

여신강림 웹툰이 결말이 안났으니 수호랑

사귀는 버젼과 서준과 사귀는 버전으로 

나눠서 찍어주지

드라마는 수호와 해피 엔딩이지만 

서준과의 해피엔딩 버전으로도

나오면 좋겠다. 주경이가 2년을 서준을

지켜보며 점점 마음이 서준에게로 기우는

웹툰과 같은 내용으로  ㅠㅠ 그럼 진짜..

난리났네 난리났어가 될텐데

........언제까지 이런거나

찾아보게 만들거냐고 !!!!! ㅠㅠ

 

작년말에 방영 됐던 "스타트업"에서

한지평(김선호)도  역대급 섭남으로

추앙받았는데 둘의 공통점은 서사가

남주 못지않게 있기도 하고 캐릭터

자체도 사랑받을 캐릭터지만

그 인물을 얼마나 해석을

잘하고 연기를 했느냐인거 같다.

 김선호,황인엽 두배우다 연기는 물론 

극의 인물을 잘 해석해서

뻔한 서브남주의 틀에서 벗어나

진정성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수 밖에 없었던거 같다.

그런의미에서 솔직히 달미와 지평의

멜로는 크게 바라지는 않는다.

그러나  한서준(황인엽)은 임주경(문가영)과

다시 만나 사랑하는 역할로 만나야한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