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12회 엔딩 (결말 상플)

리뷰(review)/드라마 2018. 9. 19. 11:50

반응형

드뎌   경준과 다란의 맘을 확인하는 키스를 했다....

 

세영에게서 다란이 바람난거 같다고 다른 남자 이니셜을 새긴 선물을 구입하고 반지 빼놓는것을 봤다며 고자질 ㅋㅋㅋㅋ

이니셜까지 정확히 고해 바침 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세영이 좋은 일 함 ㅋ  경준은 이니셜 듣곤 기쁨이 벅차 오른다.

 

 

"길다란..죽었스" 라며 기쁨의 웃음을 지으며 다란에게 가는 경준..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길다란  바람 났냐며 떠보는 경준  그바람난 남자가 강경준이냐며 대놓고  물어보는 ㅋ 뭐 확신햇으면서

 

 다란이 부정하며 서윤재의 반지를 끼려하자 자신의 손을 깍지끼며 "이제 어쩔거야?"  꺅~~~~~~~~ 공유는 사랑이다  ㅠㅠ

 

그렇게 서서히 다란의 손을 꼭 끼고 다가서는 경준을 더이상 외면할수 없는 다란 ..

 

조심스럽게  서로에게 다가간다.

 

윤재의 반지는 다란의 손에서 떨어지고 ㅜㅜ

 

조심스럽고 소중하게 사랑을 확인하는 두사람 ...하...

 

여기서 경준이 영혼이 19세라  격하게 하진 못하고  그냥 살살 연기하는 공유가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점점 강조가 진해져 ㅋ

 

 

정말 공유는 키스신!!! 입술도 어쩜 저렇게 예쁘게    포개니 ㅜㅜ 

(키스학원 차려도 먹고 사실듯 ㅠㅠㅠ)

 

 

아쉽지만 다음주를 기약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 상플

 윤제몸이 아픈걸 보니 다시 한번 경준의 몸이 윤재를 살릴듯하다.

그렇지만 너무 오래 누워 잇다보니 면역체계가 약해져..조혈모세포 이식후 경준의 몸은 사망을 할듯..

중요한건 그 몸속에  누가 들어 있느냐인데 나름 해피엔딩(윤재에겐 미안하지만)이 되려면 윤재는 이미 사고때 죽었고  경준이 몸만 식물인간 인채로  있는거라고 그래서 윤재몸이 아플때마다 경준이만 자기 몸속에 갔다오는거...결국 경준은 그냥 윤재몸으로 살고 다란과 사랑을 ...이룬다..무어 이런,,, 아놔..윤재.ㅠㅠ 불쌍

 

좀 더 확신이 드는 상플.... 내생각엔 ...12회 복선이 너무 많이 깔려서 헷갈리지만,,경준이  죽을듯하다.

경준의 몸이  다시 아픈 윤재몸을 살리고 경준몸이 죽기전  멘탈체인지가 되어서  경준은 죽게 된다 경준을 잃은 다란은 윤재와 행복하지 못하고..윤재와 이별한다.이렇게 될거 같은 더러운 기분이 든다 ㅠㅠ 앙대 .;;;;;; 시청률  안나온다고 홍자매 대박 슬프게 할거 같은 상플ㅋㅋㅋㅋ윤재 다란이 되도 좋으니  경준이 죽이지 마..경준이 마리랑 떠나면 돼 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복선...사라져도 잊지말라는등..마리  꿈속에서 사라지는 경준이..헐 마지막에 도 멘탈붕괴되는 일 겪을듯 ;

 

하...근데 공유는 그나저나 왤케 멋있냐고 !!

근데 희안한게 드라마 할때만 멋있다는게 함정 ㅋ

티비에 안보이면 나한테 존재감도 없는데 말이지...겁나 잘났어 정말 ..어제 그 새하얀 속옷..

난 당근  그런스타일의 미소맨지 알았다 ㅠㅠ 하...천하의 줄도 없는 공간지 같으니;

 

 

 "자꾸 울면 확 들고 도망가버린다!"

 

 

 하..이속옷간지봐라..커프때보다 더 멋있고  어려진거 같다.

난 윤재가 깨어난주줄 알고 깜짝 놀랐네 ㅜㅜ.

근데 같은 신씨라 격하게 아낀다 애기야 ㅋㅋㅋㅋ

걍 중학생 같으다..ㅋㅋㅋ

 

근데 왜 길다란은 강경준을 좋아히면서 한번도 병실을 찾아오지 않는걸까?

길다란도 ㅋ우리처럼 몸은 윤재몸에 멘탈은 경준이를 원하는 걸까???

병실로 차아와 아련하게 보는 장면이라도 있으면 좋으련만...

 

 

 

 

 일편단심 수지..ㅠㅠ  이번주는 아련했다.. 수지는 이쪽 저쪽 다 아껴주고 관심 가져 주는데..

 

 

반응형

' 리뷰(review)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맨스가 필요해[2012] 결말  (0) 2018.09.19
응답하라 1997 (2012)  (0) 2018.09.19
로맨스가 필요해 2012  (0) 2018.09.19
빅(2012)  (0) 2018.09.19
인현왕후의 남자 (2012)..결말  (0) 2018.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