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재신변

리뷰(review)/드라마 2018. 9. 19. 10:57

반응형

 

 

안보리라..뭐 그냥 거기서 거기겠지....
하면서 약 반년을 시간허비하고 나서야 본 대드

앆~~~ 완전 내가 좋아하는 항목의 드라마..
만화를 안봐서인지 드라마를 통해서 이게 원작이 만화구나를 알았던..ㅠㅠ

재혼가정의 남매가 서로 사랑하게 되는이야기..
그렇다고 부모세대가 양보하거나 아님 이들이 포기하는 그런거 나오지 않는다..

서로의 사랑을 지켜가는게 너무 멋있는 이야기 ㅋ
(우리사회에선 당치도 않을 스토리 ㅋㅋ)

진짜..하루반 만에 다봤을정도로 재미있게 봤다. 
출연진은 "환환애" 라는 드라마를 만든팀?
(하군상,양승림,왕전일) 남주들이 좀..훈훈함

 

하군상 (드라마상에서의 모습)

 

이분이 바로 악마님 ㅋㅋ 항상 눈만 치켜뜨면서
나오는데 잘생겨서인지 시크한듯 하면서 귀엽다 .
완전 여자들의 로망"넌 내꺼니까 아무한테도 못줘"이런 컨셉..
니맘같은거 필요없고 내가 좋으면 그만 이런스타일 ㅋㅋㅋ
(이런거 은근 좋아함 )

보면 볼수록 이준기가 생각나 ㅠㅠ
도대체 닮은 구석이 없는데 왜 그런건지....

 

왕전일

솔직히 환환애때보다는 멋있게 안나온다.
그래도 얼굴이 선해서인지 어떤 역할을 해도 잘 어울리고
괜찮은듯여기서는 좀 소심남으로 나옴

그래서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도 잡지못하고
다른 남자에게 뺏긴다. 그러다 나중에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지만..첨에 좀 안타깝다.

진짜..이사람은 머리짧은게 훨씬 나은듯..
이거보다가 보니 심정밀마에도 나왔다는걸 발견..
심정밀마볼때 이런 훈남 못봤는데??ㅠㅠ

뭐 그땐 주유민만 보였으니...ㅠㅠ

 

승림

자신을 사랑하는 의붓동생에게 휘둘려다니는 누나..
그러다 점점 그 의붓동생을 사랑하게되는..

대드를 볼때 원칙이 내용아무 상관 없다.ㅋㅋ
양승림,임의신이 여주이면 그냥 닥치고 보고
거기다 남주까지..하씨.왕씨,정(원창)씨면

다닥치고 그냥 본다 ㅋㅋ솔직히 남주들보다
여주들때문에 드라마가 더 재밌는듯 하다..
이번에도 양승림은 참으로 깜찍하고 귀엽게

나온다~~정말 복받은 여배우아니,가수

 

 

드라마 안보고 인물만 보면 일단 보류하기 쉽상이다.

드라마보면 더욱 훈훈한 그들의 모습을 볼수 있을것..

난 인물을 너무 밝혀 ㅠㅠ)

일단 만화원작이다보니 내용이 상큼 발랄 유치뽕짝하면서 재밌슴 ..

그리고 항상 느끼지만 대만 드라마는 잘 만드는거 같다.

엉성하지가 않고 스토리전개가 매끄럽게 잘 이어져간다.. 

대드를 잘 안보는 편이라 첨 접했을때 환환애의 또 다른 제목인줄 알았다 ㅋ

보면 볼수록  주연인 하군상보단 왕전일(주조연?) 이분이 더 멋있는듯 ..

특히 환환애는 더 ㅎㅎ이런 스토리 좋다..

다시한번 느꼈지만 대만 드라마들중에도 보물들이 많이 존재하는듯..

아마 잠시 대드속에 빠져살듯 ....

 

반응형